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카드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카테고리 없음

by 꿀꿀고스트 2020. 6. 14. 21:19

본문


신용카드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신용카드는 휴가지점과 같은 특전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신용카드가 있다고 해서 함부로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적절한 신용카드 사용의 혜택을 얻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기본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회사와의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신용카드 약관을 철저히 읽어라.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것은 종종 계약 조건의 수용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된다.


비록 이 계약서의 일부가 인쇄가 잘 되어 있을 수 있지만, 모든 부분을 철저히 읽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PIN이나 비밀번호를 개발할 때는 추측하기 어려운 것으로 한다.


당신의 이니셜, 중간 이름 또는 생년월일과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가 될 수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은 누군가 해독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핀이나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곳에 쓰지 마십시오.


암호를 다시 불러올 수 있는 것이 중요하므로 암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사용자로 남으십시오.


번호와 비밀번호를 종이에 적어두는 것은 사기나 금융 재난에 대한 초대장이 될 수 있다.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신용카드를 빌려주지 마라.


비록 좋은 친구가 필요할지라도, 그것을 누구에게 빌려주는 것은 결코 좋은 결정이 아니다.


신용카드를 빌려주는 것은 만약 누군가가 한도초과요금을 부과한다면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고 당신의 신용점수를 해칠 수 있다.




카드 번호, 만료 날짜 및 카드와 관련된 고객 서비스 번호를 기록하십시오.


이 목록을 당신의 카드에서 떨어져 있는 당신의 은행의 예금 상자처럼 안전한 곳에 두십시오.


이 목록은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를 분실하거나 강도를 당한다면 당신은 대출자들과 빠르게 연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금융 전문가들은 신용카드의 부채가 매달 월급의 75%에 해당하는 수준을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데 의견을 같이한다.


한도가 월수입보다 많으면 즉시 신용카드를 갚도록 하라.


그것에 대한 관심이 머지않아 너의 머리를 넘어설 것이다.




식당이나 식료품 가격과 같은 일부 요금이 다른 요금보다 진술서에 나타나는데 더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현재 잔액을 모르고 더 낮다고 믿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쓰게 된다.




매달 당신의 신용카드 명세서를 자세히 살펴봐라.


요금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고 무단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혐의가 발견되면 즉시 카드사에 신고하십시오.


당신의 모든 진술을 면밀히 관찰함으로써 부정확한 요금을 방지하고 신용 점수를 높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작업 공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장소에서 신용카드 잔액과 함께 포스트잇 노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를 소비했는지 그리고 당신의 현재 총액이 얼마인지를 즉시 알 수 있다.


많은 경우, 우리는 신용 카드 지출을 감시하지 않음으로써 통제할 수 없게 한다.




심지어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 카드도 여전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용카드에 책임이 없는 사람들은 미래에 재정적인 파탄에 빠질지도 모른다.


배운 것을 사용하여 신용을 관리하도록 하라.